코스트코 추천 신상 가습기 #피부 촉촉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가습기 하나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바로 회원제로 운영되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있는 가습기입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되어 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이런 기업에서 특별히 선정한 가습기인 만큼, 좀 더 신뢰성 있어 한번 써보았는데요. 저와 함께 이 가습기 꼭 한번 살펴보시죠. 여러가지 가습기를 살펴보다보면, 우리집에 꼭 맞는 가습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습기 리뷰!

 

 저희 커플이 루메나 가습기를 개봉하며 느낀 점~ 그리고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없었는지 솔직하고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코스트코 추천 신상 가습기 #피부 촉촉 바로 시작하시죠~!

 

가뭄에 단비를 내려라

 사람의 몸은 대부분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만약 수분이 부족하다면 정말 건강상에 위험이 있다 싶을 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과학적으로 증명된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한 경우 가장먼저 피부가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피부가 가뭄이 들면, 그다음에는 신체적인 문제들이 표출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혹시라도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증상이 나타나면, 빠르게 수분이 충분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도 건강에 유익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루메나 언박싱, 열어보자

 원래 (주)루메나라는 업체는 유통 전문 업체로서, 생활가전을 생산 또는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이지만 그중에서 특히 이 가습기 부분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건 아마 다 이유가 있겠죠? 저 리뷰하는 새신랑처럼 말입니다. (착각은 자유, 프리덤 이즈 베스트)

 저는 포장 용기에 대한 부분들도 예민하게 보는 편인데, 오 이 루메나 가습기 포장용기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분홍색과 보라색이 조화롭게 되어있으면, "아이폰의 감성이다"라고 정의 내리곤 하는데, 지금 이 루메나 가습기 포장 용기가 딱 그런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가장 중요한 건 그래도 내용물이겠죠? 같이 열어보시죠~!

 

루메나라는 자부심

 루메나 가습기 제품의 특징은 이렇게 한자로 정품이라고 적혀진 스티커로 동봉한다는 것입니다. 루메나 제품이 타제품에 비해 비싼 건 사실이지만 소형 가습기에 이런 스티커라니. 한눈에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해두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유통과정에서 루메나 제품을 믿는 고객에게 훼손되어 도착할 일은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가끔 새 제품을 주문했는데, 마치 누군가 개봉한걸 다시 애매하게 포장한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을 예방하고 차단하자는 의도일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부분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관리하기 좋은 제품 구성

 저희 집 마님과 저는 사실 대용량 가습기보다 이렇게 작은 미니 가습기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예전부터 불거진 가습기 위험성 논란에 대한 부분입니다. 예전에 가습기 세척제가 사람에게 해가 되는 경우가 발생했었습니다. 그 이후부터, 가습기는 이렇게 정말 관리하기 쉬운 소형 가습기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위에서부터 제품 본체, 가습기 필터, 그리고 설명서와 케이블만 들어있었습니다.

 

루메나 H3가습기의 장점

  코스트코에서는 사소한 제품이라도 아마도 최대한 좋은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사람들에게 인식되기를 "코스트코에 좋은 제품이 많더라"가 되면 곧 "고객 수 증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 리뷰하는 새신랑 블로거도 마찬가지입니다. "리뷰하는 새신랑 블로그에 좋은 상품을 많이 소개하더라"가 되면 저의 블로그 방문자 수도 증가되겠죠? 이번 루메나 H3가습기도 사용해보고 정말 좋아서 포스팅을 결정했는데요. 바로 이 장점 5가지 때문입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첫번째, 700ml 대용량 수조

 처음 제품을 딱 개봉했을 때, "오 디자인 심플하고 이쁘다~"였습니다. 그 후에는 "근데 너무 물통이 작은 거 아니야"라는 반응이 나왔는데요. 알고 보니 이 물통은 마치 빙산에 일각과 같았습니다. 

 

물 얼마나 필요해?

 바로 이렇게, 무려 700ml를 담을 수 있는 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물이 담겨있는 통 윗부분이 가려져 있으니, 시각적으로 안정된 느낌을 주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물이 다 떨어질 때쯤이면, 아랫부분에서 물이 안 남아 있는게 보이니, 물이 부족할 때, 바로바로 채울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정말 세심해 보입니다. 그럼 보통 이때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물이 얼마나 필요한지 궁금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 700ml를 가득 담고, 저녁에 틀어놓고 자면, 아침에 종이컵 반 컵 정도 남아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서 더 설명드릴게요~

 

두번째, 3단계 가습량 조절

 물 700ml를 담고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이 곳에서 설명드리는 이유는 이렇게 가습량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루메나 h3 가습기의 두번째 장점은 가습량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단계에서는 저 코구멍처럼 보이는 왼쪽 부분에서 약하게 나오고, 스위치를 한번 더 누르면 코꾸멍 두개에서 약하게, 그리고 마지막 3단계에서는 두 콧구멍에서 힘차게 가습이 될 수 있도록 물을 뿌려줍니다.

 

단계별 사용시간은?

 그렇기 때문에 제가 사용한 바로는 1단계어서 9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2단계에서는 6시간, 그리고 3단계에서는 약 5시간 정도 한번 물을 채우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1단계에서 16시간, 2단계에서는 10시간, 그리고 3단계에서는 6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세번째, 듀얼 분사 기능

 루메나 미니 가습기의 세번째 장점은, 이렇게 듀얼로 수분을 분사시켜준다는 것입니다.  소형 제품은 분사력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물리적으로 수분이 공급되는 영향권이 좁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 분사하면 이러한 단점을 1개로 분사했을 때 보다, 원하는 수분량을 조절해서 뿜어낼 수 있겠죠. 마지 출력이 높은 자동차 배기통이 보통 자동차와 달리 두개와 같은 원리이지 않을까요? 

 

네번째, 무선으로 9시간 사용 가능

 처음에 딱 상품을 개봉했을 때, 사실 C타입 단자가 본체에 적용되어있어 놀랐습니다. 보통 이런 소형가전에는 일반적인 USB 타입 단자나 옛날에 적용했던 단자들이 적용되기 마련인데, 요즘 삼성폰에 적용하는 C타입이라니? 의아했지만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첫번째는 위아래가 똑같아 아무렇게 꼽아도 플러그인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 두번째는 전력 효율을 높여 분사력을 더욱 좋게 한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충전시간을 단축시키려 노력한 것입니다. 9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가습기 충전시간이 길면 안 되겠죠? 

 

 가습기를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면, 아무래도 사람이 있는 곳으로 더욱 쉽게 옮기고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거운 가습기를 가지고 있으면, 사실 사용할 수 있는 장소가 한정되기 마련인데 이렇게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니 방에서 공부하면 방으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무드 LED

 요즘 시중에 판매되는 가습기 대부분 정말 잘 나오죠? 일단 가장 먼저 여러 가지 가습기를 한번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쇼핑할 때, 한가지만 살펴보지 않잖아요? 제가 소개하는 이 가습기도 정말 훌륭하지만, 다른 가습기도 한번 꼭 살펴보세요. 

 

 여러가지 가습기를 비교하시다보면, 어떤 가습기가 나에게 꼭 맞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저희도 이런저런 가습기를 살펴보다 이 가습기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렇게 무드등 램프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저희는 항상 자기 전에 책을 읽는다는지 핸드폰을 한다던지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가습기 역할도 해주면서 무드등도 되어주니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궁서체 마무리

 겨울이든 여름이든지, 집안에 습도를 알맞게 유지하는 것도 정말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는 추워지거나 더워지면, 딱 그때의 온도만 생각하지 습도는 잘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조금 살펴보니, 집안에서 습도가 알맞게 유지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고 합니다.

 특히나 이렇게 건조한 날씨가 반복되다 보면, 자는 동안에 피부가 상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특히나 요즘 우리 일상에 자리 잡은 수많은 전자제품들. 특히 오랜 작업을 한 컴퓨터 앞에 있다 보면, 당장 눈에 띄지는 않지만 알게 모르게 피부가 상하고 있는 때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전에 차단하겠다는 의미로 이렇게, 한번 가습기를 살펴보는 것이 어떨까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새신랑의 코스트코 추천 신상 가습기 #피부 촉촉 리뷰였습니다. 항상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욱 좋은 포스팅을 통해 보답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