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배스킨라빈스 추석 아이스크림 송편!?

나는 분명 실내자전거가 도착해서 조립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벨소리가 띵동하고 느닷없이 울렸다아무것도 주문한적도 없고 이 오밤중에 찾아온 손님은 아무도 없었다갑자기 한 5초정도 혼자 공포영화처럼 느껴졌다. 택배? 택배 시킨게 없는데? 이게 오밤중에 무슨일이고 하니 새신부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던 것이다

갑자기 안방에서 실실 웃으며 인터폰을 통해 배달원분을 통과 시켜드린다. 아이스크림 그것도 추석 송편 아이스크림과 함께 왔다겉에 박스에는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라고 한글로 적혀있고 영어로 대문작 크기로 추석CHUSEOK GIFT SET이라고 영문으로 적혀 있다굉장히 글로벌 지향적인 생각인 것 같았다.


박스를 꺼내기 시작하는데 얼마전 과대포장해서 지적 받았던 몇몇 업체가 생각났다. 아니 이게 무슨일이가 싶을 정도로 하나를 여니 또 하나가 나왔다. 아이스크림 하나 시켰는데 지금 분리수거 모아놓은 곳에 박스가 가득이다. 이걸 재활용할 방도가 도무지 생각나지 않았다. 혹시 보고 계시다면 조금만 줄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환경 운동가는 아니지만 이건 박스가 너무 많았...

이렇게 하나를 여니 또 다른 상자가 띠옹 하고 나왔다. 박스 디자인나 색상은 역시 배스킨라빈스의 색상을 아주 가득가득 담은 것 같다. 아이스크림은 역시 진리인가.

상자를 개봉하면 또 다른 상자들이 나온다. 왼쪽에는 원래 기존에 베라를 주문하면 오는 아이스크림 상자이고 오른쪽에 두개의 상자가 ICE SONG PYEON 아이스 송편이 도착했다. 컬러 색상을 우리나라 문틀이나 한지에 착안해서 한 것 같은데 이쁘다.


나는 그냥 대충 만들어서 보냈을 줄 알았는데 왠일인지 각 송편 마다 맛도 다르다. 심지어 실제 송편에 들어가는 참깨나 밤을 넣었다고 한다.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925일부터 104일까지 10일 동안 해피오더앱과 배달플랫폼 요기요를 이용한 주문 시 추석 선물세트 주문 일정 금액 할인 이벤트 참고

추석 송편을 꺼냈을 때 실제 모습이다. 맛이 각각 달라 골라 먹는 재.. WAIT 이거 배스킨라빈스 옛날 광고에서 골라 먹는 재미라는 단어가 나온 것 같은데 이렇게 주입식 광고가 무섭다. 아무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다.

 

맛은 솔직히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을 먹는게 나은 것 같다.ㅎㅎ 뭐라할까 참깨가 들어간 모찌를 먹는 기분이 들었다. 모찌는 원래 맛있는 아이스크림만 들어있는데 이게 갑자기 모찌를 먹다가 참깨가 툭튀어 나오는 느낌이니까 재미로 만족해야 한다. 와이프는 맛있게 먹었다. (가끔 입맛이 독특...여기까지)

잠시 송편을 몇 개 먹고 메인 아이스크림으로 돌아왔다. 분홍색의 이 뚜껑을 볼 때면 항상 설레인다. 나이 먹고도 아이스크림은 진리이다팔각공원 이런데 여름에 가보면 어르신분들이 아이스크림을 정말 맛있게 드시고 계신다. 이런 모습을 보면 우리도 나이가 참 많이 들어도 아이스크림을 계속 먹을 것 같다. 나는 아마 할아버지가 되도 신제품 아이스크림이라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을 수 도 있을 것 같다. 신제품 소개하는 건 아주 재미지다

하 아이스크림이 도착했는데 하나만 빼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맛으로 다왔다. 나는 슈팅스타 매니아인데 내가 박하사탕 맛을 좋아하는 줄 알았다며 저거 하나 시켜줬다. 근데 거기다 나는 박하사탕 맛을 극혐 한다. 옛날에 고기집에서 계산할 때 마다 마주쳤던 화장실 방향제처럼 생긴 박하사탕을 깊게 떠올리게 하는 맛인데 너무 호불호가 강할 것 같은 맛이다. 아무튼 저기 치즈 맛과 딸기 맛을 먹어줬다.

다 묵고 나니 갑자기 블로그 생각이 나서 급하게 2개 꺼내서 한국 정통 느낌이 나는 그릇을 꺼내 2개 담아줬는데 무언가 굉장히 허전해 보인다. 아무튼 총 맛 평가를 하자면 그냥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 싶다면 아이스크림 모찌를 시켜먹으면 된다.

그러나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왔으니 가족끼리 또는 부부끼리 이시국에 어두운 분위기를 바꿔보는 좋은 기회로 삼으면 될 것 같다. 실제로 나도 송편 아이스크림이 온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먹는데 재미있기도 했다.

 

가격 정보

아이스 송편 세트 ( ONLY 송편박스 3) = 14,440

쿼터 & 송편세트 ( 내가 시킨 저 구성) = 25,100

해피오더 APP 9 25~ 104일까지 4천원 OFF

요기요 주문 시 925~ 929일까지 4천원 OFF 

카카오에서 선물 이용시 최대 15% 104일까지

 

잠시만와이프가 너무 비싼거 시킨 것 같다. 나는 송편은 서비스 인줄 알았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