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그릇 할인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feat 시크릿 꿀팁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정말 저에게 구세주 같은 곳을 방문했습니다. 평온한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마님께서 가야 할 곳이 있다고 저를 운전석에 앉혔습니다. (응? 내가 왜 여기 앉아있지?)

오늘은 또 어떤 샤핑 전쟁을 치르게 될지 걱정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그녀가 찍어준 내비게이션을 따라 운전했습니다. (주말 김기사) 아니 근데 이게 웬걸, 일산에 모드니라는 그릇을 판매하는 곳이라는 곳에 도착했는데 눈에선 눈물이 흘렀습니다. 정말이지 여태껏 그릇 하나를 사기 위해서 마님을 따라 수많은 백화점을 전전하던 저의 모습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갔습니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백화점에서 본 모든 그릇과 주방용품들이 여기 있었습니다. 이곳을 놔두고 나는 왜 정처 없는 사람처럼 헤매었는가! 게다가 가격까지 백화점 가격 대비 30% ~ 70%까지 할인. (남자들이여 쇼핑 전쟁을 줄이고 싶다면 반드시 주목하라: 전지적 남편 시점) 그럼 모드니 이용 꿀팁까지 정성껏 담은 리뷰하는 새신랑의 감격의 모드니 방문 후기 바로 시작하시죠~!

 

인기 있는 매장의 #증거

 

주차 안내요원

인기 있는 음식점 또는 매장은 주차장에서 빠른 회전을 도와주는 주차 안내요원분들이 상주해 있다는 것을 저같이 예리한 눈빛을 가지신 분이라면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마님이 찍어준 네비는 어느새 공장들이 즐비한 골목길 틈으로 안내하였습니다. 창고형으로 도매 시스템으로 되어있어 이런 공장들 사이에 있다고 하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은게 정말이지 한쪽 골목에서만 차가 계~속 나옵니다. 그곳이 어딘가 보았더니 "모드니"

 

근처에 갔더니 헷갈리지 말라고 이렇게 말 그대로 대문짝 만한 현수막이 걸려있습니다. 덕분에 거의 반무의식 상태로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차가 많아도 주차요원분들 덕분에 빠른 회전이 되고 있어 주차는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 한적한 주말, 공장 주변에 왜 이렇게 많은 차가 있는가!

 

주부 9단도 끄덕이는 곳

주차를 하고 건물 입구에 다가가자 무언가 가성비가 뿜뿜할 것 같은 매장 입구 옆으로 홍보 패널이 걸려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눈도 마주치기 힘들며 눈빛만으로 무도 썬다는 소문의 주부 9단분들이 아침에 꼭 본다는 방송 프로그램들에 무려 3차례 연속 출연한 곳이었습니다. 인정받는 상품이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항상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고 했다고, 저는 일단 무조건적 신뢰는 자제하며 매장 입구로 들어갑니다. 같이 천천히 들어가 보시죠! (손 소독 필수) 이런저런 일들을 많이 겪게 되면, 일단 의심은 나쁜게 아니라는 걸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매장 입구는 다른 매장들과 분위기가 사뭇 달랐습니다.

 

무언가 "너 들어오면 득템 좀 할 거야"라는 분위기가 물신 나는 매장 입구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요즘 모드니에서는 영업시간을 알려주는 작은 안내 종이에서 이렇게 보기 좋은 현수막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모드니 영업시간 및 관련 정보는 글 제일 밑에 깔끔하게 정리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걱정 마시고 계속 가시죠~!

 

샤핑 카트 대기 완료

정말 물건 값이 저렴해도 막상 쇼핑하기 힘든 구조이면 오기 망설여질 것 같은데, 쇼핑하기 편하도록 일산 모드니 매장은 입구부터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이단 카트 하며 포장 및 택배서비스까지! 

 

언제까지 백화점을 전전할 텐가

 

세상에 그리고 세상의 모든 식기

"오늘도 또 샤핑 전쟁 시작이군" 이라며 별생각 없이 매장 입구로 들어선 리뷰하는 새신랑 (실제로 남자들은 쇼핑 스트레스를 전쟁에서 느끼는 스트레스만큼 느낀다는 연구결과가 있음) 원시시대 때부터 사냥을 위해 목표물을 빠르게 얻어내는게 목적이었던 남자인 저는 세상에 천국을 보았습니다. 마음속 기쁨의 외침: 이제 식기는 여기서 한큐로! 한 번에 해결될 수 있겠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백화점에서 보았던 모든 식기들이 한 창고에 모두 다 있었습니다. 주방 용품 17,000여 종을 그것도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정말 뒤늦게 이 곳을 알게된게 아쉬웠지만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입니다. 수입 그릇 브랜드가 정말 많은데 정말 여기 웬만한 건 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수입 제품뿐 아니라 국내 제품 또한 진열되어있어 정말이지 세상의 모든 식기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과장1을 보태 세상에 있는 모든 그릇 다 모아놓은 것 같았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건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예쁜 그릇을 보다 빨리 찾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미적 감각 뛰어난 새신랑)

 

어떤 브랜드가 있니?

들어가자마자 역시 눈에 가장 먼저 띄는 화려한 색감의 르쿠르제! 백화점 지나다닐 때마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였는데 이 곳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프랑스 그릇인 에밀앙리는 50% 할인된 가격. 이 수입 그릇 할인매장에서는 이벤트 형식으로 특별히 가장 낮다고 할 수 있는 인터넷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조로운 심플함이 매력인 고풍스러운 프랑스 에밀앙리 그릇은 창고 벽면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의 미가 고풍스럽게 새겨져 있는 광주요 그릇. 마치 먹을 깊게 머금은 것처럼 한국 전통스러움이 깊게 배겨있어 보기만 해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그릇이었습니다. 이곳은 이렇게 국내의 그릇 중, 인정받는 이쁜 그릇만 선별하여 가져다 놓았습니다. 

 

레녹스 버터플라이 그릇 알아보니까 요즘 굉장히 핫하다고 하는데 정말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아기자기한 이쁜 그릇인 것 같습니다. 레녹스는 40%, 백화점 가격보다 저렴하게 할인하고 있다고 있네요. 이렇게 할인 푯말이 있는데 사실 인터넷 가격과 비슷하거나 행사 시 더욱 저렴한 상품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릇은 눈으로 보고 직접 선별해서 가져와야 맞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좋아하고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는 빌레로이 앤 보흐 그릇입니다. 이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매장에서 빌레로이앤보흐를 보고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데 이 브랜드 찾는 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한쪽에서 매장 직원분이 이 빌레로이 앤 보흐를 찾는 분에게 "저기 사진 찍는 곳 전부가 빌레로이앤보흐에요" 라고 해서 민망한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큰 DSLR 카메라 덕분에 기준점 된 리뷰하는 새신랑)

수입 그릇들과 견주어도 손색없이 인기가 좋은 탁가온 그릇도 매장 중간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온화한 색깔에 밝지 않으면서 깔끔한 멋이 있는 그릇이었습니다. 탁가온은 그릇뿐 아니라 다양한 식기에도 주목받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정말 브랜드들이 다양하죠? 이 포스팅에 다 담지 못해 아쉽기만 합니다. 당양한 선택의 폭은 소비자에게 언제나 좋은 것 같습니다.

 

고객 연령층은?

이곳은 그릇을 한꺼번에 많이 사야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입소문이 나서 정말~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정말 신혼부부도 많았습니다. 특히 저희 같은 신혼부부들은 한꺼번에 많은 그릇이 필요한데 역시나 저희 같은 신혼부부분들이 그릇 세트로 계산하시는 모습을 잠깐이지만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라 어머님들부터 손님용 그릇이나 선물을 할 주방 식기를 사러 온 분들도 연령에 상관없이 정말 다양하게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이지 매장에 계신 많은 분들이 섹션마다 옮겨 다니시며 그릇 브랜드로 꼼꼼히 비교하고 계셨습니다. 

 

식기를 보는데 아까 말씀드린 저희가 신혼 그릇으로 선물 받았던 빌레로이 앤 보흐 제품도 더 있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가전제품 사은품으로 받은 그릇부터 정말 한국에서 볼 수 있는 웬만한 식기는 다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쁜 폴란드 그릇부터 오른쪽엔 프랑스 그릇 등만 돌리면 각 나라에서 으뜸인 그릇들이 화려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서비스보다 가성비를 추구한다!

백화점의 상품 가격이 비교적 비싼 이유는 깔끔한 진열친절한 안내 직원 때문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우리는 물건을 살 때 그에 응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기에 정작 중요한 것은 상품인데, 저는 모드니에서 정말 딱 물건만 보고, 적정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구매하는 것도 솔직히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적어드리는 꿀팁 참조하시면 더욱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특히집들이 선물을 하려 하는데 굳이 백화점 가서 웃돈을 주고 살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받는 분들은 상품만 받기 때문에 이렇게 수입 그릇 할인매장에서 사시는게 훨씬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수입 그릇 매장이 따로 이렇게 넓은 공간에 그것도 할인매장으로 있다는 게 흔하지 않기 때문에 모드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그릇을 판매하는 직원 같지만, 내돈내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리뷰하는 새신랑~)

 

설마 그릇만 보러 여기까지 왔는가

멀리까지 온 수고를 아셨는지 모드니에서는 수입 식기도구 역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 유명한 헹겔 칼과 도마 또 테팔의 냄비와 칼과 도마 등 정말 다양하게 판매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끝이냐? 아닙니다. 계속 가시죠!

 

유기그릇이 진열되 있는 곳을 지나면, 식기 건조대, 전기그릴, 가성비 좋은 독일 인덕션부터 냄비까지 진열해 놓은 섹션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거대한 창고 2개를 붙여놓은 샘이었습니다. 정말 큰 규모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정말 주방 인테리어 용품부터 그릇과 냄비까지 한큐에 끝납니다. 

 

잘 찾으면 정말 의외로 수입 제품인데도 가격도 친절한게 많았습니다. 신혼부부들이 혼수 장만을 위해 굉장히 애용하는 장소라고 정말 손꼽힐만했습니다. 부가티와 같은 수저와 젓가락 세트들도 굉장히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집까지 편안하게 모드니

근데 이거 잘 생각해보니 오히려 백화점보다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장도 너무 과하지 않게 전문적으로 계산과 동시에 한 상자에 들기 편하도록 포장해주시고 주말 오후였는데도 불편할 정도로 크게 붐비지도 않았습니다. 전문가분들 짜인 순서대로 안전하게 신문지와 뾰뾱이로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센스는 딱 들기 편하게 준비해주셨다는 것.

 

저희는 손님들을 위한 테이블 매트도 여러 장 구매했는데 담기지 못한 그릇과 상은품을 함께 저 검은 가방에 담아주셨습니다. 물티슈와 집밥 쿡 플라스틱 용기가 사은품이었습니다. 공짜 좋아하면 안 되는데, 예전에 주유소에서 기름 넣으면 주는 물과 티슈처럼 받으니 큰게 아닌데 기부니가 좋았습니다. (탈모 예정)

 

놓치지마! 모드니 시크릿 꿀팁

 

#1 그릇 깨는 순간, 파국이야

일산 모드니 창고형 매장은 규모가 놀랄 정도로 컸지만 아무래도 한정된 장소에 최대한 많은 그릇을 가져다 두다 보니, 진열대 사이의 간격이 그렇게 넓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카트 두 개가 지나갈 수 있는 크기지만, 다른 사람 신경을 쓰다 보면 매고 있던 가방에 그릇이 스치는 순간 몇만원 날아가는 건 순식간일 것 같았습니다. (뒤늦게 깨닫고 두려움) 수입 제품이다 보니 작은 것 하나에도 꽤 가격이 있었기 때문에 꼭 가방은 카트에 담는 것 잊지 마셔야 합니다. 저희도 위기가 몇 번 있었는데 파국이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매장에 매의 눈 CCTV)

 

저희는 나중에 바구니를 하나 더 가져왔는데, 이렇게 처음부터 입구에서 바구니를 아래 위로 카트에 놓아서 그릇이 서로 겹쳐서 상처가 입혀지지 않게 최대한 나누어 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가방이나 소지품도 있으시다면 최대한 그냥 이 카트에 넣는게 좋습니다. 

 

#2 등잔 밑이 어두워

이건 아무래도 실제 갔다 온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꿀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시면 판매대 위에도 그릇이 많지만 아래에 더 많은 그릇이 있습니다. 보통 매장들을 이용한 사람이라면 보통 저희 그랬던 것처럼 저 아래에는 똑같은 예비 재고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 판매대 아래에 더욱 다양하고 많은 식기들이 있습니다. 저희도 한참 둘러보고 나서 "어? 아래에도 다양하게 있었네" 하고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그러니까 혹시 맘에 드는 브랜드와 분위기를 가진 그릇을 발견하지면 꼭 위에만 보지 말고 아래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이 사진은 제가 보시기 편하게 프로그램으로 인위적으로 밝게 했기 때문이지 사실 정말 말 그대로 등잔 밑이 어둡습니다. 

 

#3  지금 필요한 건 매의 눈

그릇을 보시게 되면 상품들이 모두 겹쳐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맨 위에 부분에 그릇은 사람들이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서 상처가 나있는 그릇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당연히 잘 살펴보시고 고르시겠지만, 제품에 전혀 하자가 없는지 잘 살피고 구매하시면 번거로운 일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정말 창고형 수입 그릇 할인 매장 모드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일산 모드니 안내]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설날, 추석 당일만 휴무)

 

[교환 또는 환불 안내]

구입 후 1개월 이내 방문 (결제카드 및 영수증 지참 필수)

※ 제품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는 상품에 한함

 

마무리하며

처음에는 그릇 2명 먹을 거만 있으면 되지 했는데, 살다 보니 또 그게 아닌 것 같습니다. 가끔 주위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 자리를 집에서 마련하니 그릇이 부족할 때마다 식은땀 나는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 이렇게 수입 그릇을 창고형 할인 매장인 모드니에서 구매하니 마음이 든든한 것 같습니다.

 

저희 마님도 매우 흡족해하시는 하루를 보내니 일산까지 모시고 간 김기사 아니 리뷰하는 새신랑도 뿌듯한 날이었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을 보면, 저희 주변이 당연히 그렇듯 마스크를 모든 분들이 마스크를 써주고 있었습니다. 모드니 매장 입구에는 온도 체크 카메라와 소독제가 비치되어있습니다. 부디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쇼핑을 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과 이 사태가 원만히 마무리되길 기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