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식품 BEST 5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저희는 저번 주말에 완전 강추! 드리는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를 방문하고 이번에는 바로 옆에 있는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저희 마님은 창고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지만,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어리둥절하며 갔다 왔습니다.

정말 볼거리도 많고 특히 먹을거리를 왕창 사 왔는데 그중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규모만큼 음식도 다양해서, 저처럼 먹어본 사람의 리뷰는 정말 중요합니다. (은근히 어필 중) 거. 두. 절. 미, 서두는 짧게 끊고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식품 BEST 5 리뷰하는 새신랑의 소개 바로 가시죠~!

 

추천 상품 BEST 5 [ 대봉시 ]

대봉감의 달달한 변신

PRODUCE라고 쓰여있는 과일. 채소 섹션으로 가면 거~대한 냉장창고 입구가 나타납니다. (규모에 입이 떡) 그 입구 바로 왼쪽에는 어머님들과 주부님들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철 만난 대봉시! 요즘 많은 분들이 대봉감을 이용한 많은 요리를 하신다고 하는데 이렇게 대봉감이 대봉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도 착한 9,980원으로 10개의 대봉시가 담겨있었습니다. 

 

직접 먹어보고 추천드리는 거라 정말 확실합니다. 당도가 와우 절정인 것 같습니다. 특히 이 대봉감으로 만든 대봉시는 숙취에도 그렇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기~ 하얀 부분을 제외하고 드시면 장이 안 좋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니 추천드립니다. 요즘 아이들 과자도 보통 하나에 1,000원인데 차라리 이렇게 자연으로 만들어진 맛있는 감 하나 주는 게 훨씬 간식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협찬받아 나온 사람 같지만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추천 상품 BEST 4 [ 치즈볼 ]

치즈 감별사

요즘 식자재마트 같은 곳에 가면 치즈볼이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치즈볼의 인기가 정말 어느 순간부터 많아졌는데요. 근데 저는 치~즈볼 하고 진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볼을 원하는데 가끔씩 치! 즈! 하고 뚝뚝 끊기는 치즈볼 흉내를 내는 친구들 때문에 황당했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근데 이 오뚜기 치~즈볼은 정말 치즈가 다른 치즈볼보다 훨씬 쭉쭉 늘어나니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요즘 이렇게 제대로 된 치즈볼을 치킨집에 따로 주문하게 되면 가격이 상당한데, 이렇게 오뚜기 치즈볼을 가지고 있다가~ 치킨 먹을 때 짠~ 하고 꺼내 주면 정망 안성맞춤 간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노릇하게 에어프라이기나 프라이팬에 8분이면 준비 끝나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던 오뚜기 치즈볼 꼭 한번 드시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상품 BEST 3 [ 샤인머스켓 포도 ]

내 샤인 머스켓은 어디에

요즘 백화점에 이 가격이 실화야? 하는 정말 비싼 과일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샤인 머스켓인데 이게 가격이 높음에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이 샤인머스켓이 국내에서도 생산되어 가격이 꽤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이제 이렇게 이마트에서도 20,000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얼마나 달고 맛있던지 산지 얼마 안되서 리뷰를 쓰려고 샤인머스켓을 찾아보니 이미 우리 집에는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마님께서 어느 날 저에게 한 샤인머스켓 10알 정도 가져다준 것까지는 기억에 있는데 그 이후에 집에는 없습니다. 

 

장바구니에 분명 담겨왔는데 알고 보니 우리 마님께서 빠른 섭취를 하신 것 같습니다. 아마 제가 살이 찔까 봐 저를 걱정해줘서 먼저 다 드신 것 같습니다. (보호막) 이렇게 샤인 머스켓 포도는 정말 달달하니 여성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손님이 왔을 때 내놓으면 정말 좋은 과일인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샤인머스켓은 국내산인데 수입해서 가져오는 거랑 당도는 전~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한번 구매하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습니다!

 

추천 상품 BEST 2 [ 시아스 햄야채 볶음밥 ]

간편한게 가끔은 필요하더라

가끔 그냥 가볍게 한 끼 해결하고 싶은데 밥을 하기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정~말 간단하게 꺼내먹을 볶음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시아스 햄야채 볶음밥입니다. 저는 유명한 브랜드의 식자재만 사는 편인데, 웬일인지 이 시아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지만, 저절로 이 볶음밥에 손이 갔습니다. 그런데 웬걸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왠지 두툼~한 게 나 가성비 좀 하니까 살래? 하듯이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마트에서 붙여주는 가성비를 나타내는 핫딜 마크, 바로 가져와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총 10팩이 있었는데, 정~말 급하게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을 때,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아침에 급하게 먹고 나가야 할 때는 다른거 필요 없이 김치와 이 햄야채 볶음밥 하나만 있으면 완전 오케이였습니다. 조리 시간도 전자레인지나 후레이팬에서 3분이면 완성입니다.

 

이렇게 집에 있는 기름을 반스푼 정도 넣어주고 (너무 많이 넣으면 기름져요~) 집에 남아 있던 치즈를 마지막에 넣어주면 거의 화룡점정 치즈 볶음밥의 정석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멋도낼 수 있고 향도 좋은 파슬리를 위에 무심하게 얹어주면 웬만한 식당에서 시킨 볶음밥보다 맛있는 식사 한 끼가 완성됩니다. 기호에 따라 계란을 얹어서 먹는 분들도 있는 간편 식사용 볶음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한번 꼭 유심히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천 상품 BEST 1 [키즈웰 ]

해초로 젤리를 만든다고?

카트에 담은 기억이 없는데, 계산할 때 보니 카트에 담겨져있던 키즈웰 젤리스트로우. 마님께서 젤리나 요구르트 이런 간식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기왕 샀기 때문에 몇 개 먹어봤는데 이거 계속 먹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아이들 간식을 먹다 보면, 영양분이 신경 쓰이기 마련입니다. 좀 자세히 보실까요? 해당 자료의 출처는 키즈웰 본사 홈페이지입니다.

 

특히 이 키즈웰 젤리는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 젤라틴으로 우뭇가사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칼로리도 훨씬 낮은데다가 소화가 편하도록 식이섬유가 포함되어있다고 하니 아이들 간식에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 키즈웰 젤리가 좋은게 색소마저도 천연으로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그러니까 정말 돈만이 목적이 아니라,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간식을 만든 키즈웰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이 키즈웰 젤리스트로우 완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정말 볼거리도 많았고, 웅장함에 놀랐던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카트 가득 담은 음식 중 추천드리고 싶은 BEST 5를 골라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진정한 시간도 가질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해 먹으며, 즐겁고 힘찬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또 코스트코와 다르게, 회비를 받지 않고 운영된다고 하니 더욱 편안히 방문하셔서 기회가 되면 제가 추천드리는 상품들을 한번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리뷰하는 새신랑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일산 편! 이것으로 모두 마치겠습니다~ 아 맞다. 제가 처음에 수입 그릇 할인매장에 갔다 왔다고 말씀드렸는데, 한번 참고해주세요~

 

수입그릇 할인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feat 시크릿 꿀팁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정말 저에게 구세주 같은 곳을 방문했습니다. 평온한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마님께서 가야 할 곳이 있다고 저를 운전석에 앉혔습니다. (응?

bridegro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