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PRO XE 리얼 언박싱 feat 사용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이번에 아는 분이 생신이 돌아오셔서 선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받은 것들이 너무 많다 보니, 정말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어 과감한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받은 것에 비하면, 작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말 열심히 고르게 된 선물입니다. "생신"이라는 단어에서 느끼셨겠지만 지인분께서는 연세가 어느정도 있으신 골프를 정말 사랑하시는 어른입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선물을 드리니 다시 돌려주시면서 사용법좀 알아내서 알려달라 요청해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을 세대 이시다 보니, 직접 알려드리려고 제가 관련 사이트나 영상을 보고 먼저 사용법을 익히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발견한 신기하고 유용한 사용법과 언박싱을 하며 느낀점을 솔직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리뷰하는 새신랑의 부쉬넬 PRO XE 리얼 언박싱 feat 사용법 바로 가시죠! 구독 하트는 언제나 좋습니다.

 

언박싱과 사용법

측정기계의 프로

 

여러분 부쉬넬은 PGA선수 중 99%가 사용하는 브랜드라는 사실을 아셨나요? 그만큼 부쉬넬은 골프 거리측정기계의 프로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인기가 넘친다고 합니다. 정말 그 명성답게, 박스 포장부터 달랐습니다. 역시 언박싱할 때는 언제나 기분 좋습니다. 이 기분 좋음을 사진으로나마 함께 공유해 드려 보겠습니다!

박스를 처음 열었을 때 느꼈던 것은 역시 명성은 다르구나 였습니다. 마치 비싼 시계를 구입했을 때, 굉장히 튼튼한 박스에 담겨 나오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최대한 깔끔하게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해서 이렇게 보이지만, 박스에 해당 제품의 사진이 굉장히 입체적이고 반짝거렸습니다. 부쉬넬은 스피드건도 생산한다고 하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기기 자체에 스포티함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제품 상자의 상부에는 이렇게 상단에 THE #1 RANGEFINDER = 거리측정기 부쉬넬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무언가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로고가 멋지게 박혀있었습니다. 부쉬넬은 원래 저격총에 달려있는 그런 스코프를 만드는 회사였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사격에 쓰이는 스코프나 골프에 쓰이는 스코프나 사실 똑같이 정확한 거리 측정이 필수인데, 현명하게 회사가 확장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골프 쪽에서 더 명성이 있는 것 같네요.

 

오픈하게 되면 가장 먼저 상단에 이렇게 부쉬넬 본체가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내 줍니다. 스펀지 사이에서 잘 보관되어 도착하였습니다. 박스가 튼튼하고, 스펀지까지 가득 들어있으니 충격으로 고장 나서 도착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등장 밑이 어두워

처음에 저도 이렇게 부쉬넬을 소개해드리려고 구성품을 전부 모아 처음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무언가 찜찜해서 박스를 열어보니 박스 아래에 또 구성품이 하나가 더 들어 있었습니다. 

 

바로 다른 구성상품을 다 꺼낸 후 아래에 있는 부쉬넬 케이스. 실제 골프를 치러 필드에 나가서 허리춤에 차고 부쉬넬 기기 본체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정말 중요한 구성품인데 이렇게 박스 아래에 숨겨져 있으니, 정말 잘 확인해보지 않으면 그냥 박스체로 버릴 수 도 있겠구나 했습니다. 저는 다시 돌려드려야 하기에 쉽게 박스를 안 버려서 다행이지, 직접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박스는 버려도 되겠지 하고 버릴 것 같았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구성품이 전부 나왔습니다. 케이스와 본체 그리고 사용설명서와 렌즈를 닦을 수 있는 천이 동봉되어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구성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이 부쉬넬에 무슨 기능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정말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 정말 완전 사람들이 왜 부쉬넬은 그렇게 강추하는 이유를 찾으며 알게 되었습니다.

 

 

기능 설명 

막상 비싼 돈을 주고 어떤 기기를 구매했는데, 제 기능의 성량을 발휘를 못해줄 때 그것 만큼 속상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쉬넬은 그럴 걱정이 필요 없다는 듯, 정말 여러 가지 기능이 있었습니다. 상자와 본사의 소개 내용에 맞추어 이 부쉬넬 pro xe이 여러분께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함께 보실까요?

박스에 그려진 그림을 토대로 상단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차근히 내려오며 해당 그림들이 어떤 기능을 설명하는지 자세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이 부쉬넬은 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전부 영어로 적혀있어, 간단한 번역과 함께 진행됩니다. 

 

▼ 7X = 7 배율 확대율

저격총에 얼마큼 확대되어 보이는지 나타내는 수치와 같이, 이 거리측정기도 얼마만큼의 확대율로 필드를 보여주는지 나타내 줍니다. 이 PRO XE 같은 경우에는 7X배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RANGE 5-3,000 YDS

측정 거리는 5-3000야드 까지 측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FLAG & LANGE 

5/450 YDS 5/311M RANGE. 깃발까지 500 야드 이상의 범위를 측정할 수 있음을 나타내며 판독치는 1야드까지 정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TREE RANGE

나무까지 700야드 이상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부쉬넬 PRO XE의 가장 큰 장점은 나무와 핀이 겹쳐 보일 때, 정확히 핀에 초점이 맞춰져 정확한 측정치를 준다는 것입니다.

REFLECTIVE RANGE

측정거리는 5-1,300 야드로 굉장히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ELEMETNS COMPENSATION

부시넬이 독자적으로 특허를 낸 기술인 슬로프 기능에 온도와 기압을 더해 골퍼들에게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게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PINSEEKER WITH VISUAL JOLT

이 부쉬넬 RPO XE를 레이저를 핀포인트에 가져다 되었을 때, 짧은 진동음 두 번이 울리며, 정확히 부쉬넬이 핀을 잡았다는 확신을 줍니다. 

▼WATER PROOF CONSTRUCTION 

골프를 치다 비가 왔는데, 만약 부쉬넬을 깜빡해서 물이 들어갔다? 그런데 고장이 난다? 스포츠 용품에는 방수 기능이 필수입니다. 이 부쉬넬 역시 실망시키지 않고 완전 방수 기능으로 IPX7등급의 방수 효과를 자랑합니다.

▼SLOPE SWITCH

이렇게 부쉬넬 PRO XE에는 슬로프 기능을 끄고 키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 스위치를 부쉬넬 앞쪽으로 바꾸어주면 슬로프 기능이 켜집니다. 반대로 사진과 같이 뒤로 하게 되면 슬로프 기능이 꺼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냥 슬로프를 잡아주는 것이 아니라, 온도와 기압을 더해 측정해주니 부쉬넬이 인기 있는 이유가 되겠습니다.

▼BITE MAGNETIC MOUNT

자석 기능은 RPO XE를 카트와 같은 쇠에 붙도록 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이용의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정말 세심한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쓴 제품 같습니다. 정말이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정말 쉬운 사용방법 

#1 건전지 장착

우선 이곳이 바로 건전지가 들어있는 곳입니다. 이 부쉬넬 PRO XE는 배터리를 CR2 3 볼트를 사용하며, 처음에는 기기에 처음부터 삽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매하시면 추가적으로 건전지를 여분으로 하나 더 주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터리의 교체 주기는 6개월의 한 번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 전원 켜기

이렇게 POWER 버튼과 MODE 버튼이 기기 상부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법이 굉장히 간단한게 사실 저 MODE 버튼은 거의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 MODE를 통해 야드나 미터로 변경 가능하며, 또한 화면의 밝기 정도 바꿀 수 있는 것이지 따로 더 이상의 추가적인 변경은 필요 없었습니다.

 

#3 측정하기

전원 버튼이 곧 전원 버튼이자, 측정 발사 버튼입니다. 한번 눌러 전원을 켜주고, 측정하고 싶은 위치에 삽 자선을 맞추고 한번 더 눌러주면 거리가 측정됩니다. 따로 전원을 끌 필요는 없으며 사용하지 않으면 다시 꺼지게 됩니다. 쉽죠? 측정 거리는 최소 4.6m 즉 5야드 이상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1. 조준 기호 2. 요소모드. 3.배터리 레벨. 4. PLAY AS 거리 5. 슬로프 정도 6. 시야 거리. 7 시각적 졸트 링 

 

총평

저도 많이 본건 아니지만, 이번에 부쉬넬 사용법을 익히면서 왜 사람들이 부쉬넬 부쉬넬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일단 하드웨어적인 부분만 보았을 때도, 실리콘을 통해 미끄럼 방지와 떨어트렸을 때 충격 완화를 신경쓴 부분. 또 자석 기능을 탑재해서 사용의 효율성을 높인 부분. 그냥 단순히 스코프를 통해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 때의 기압과 온도를 신경써서 잡아주는 테크적인 부분. 정말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정말 알 것 같았습니다.

사용법도 역시 어른들이 쓰기에도 정말 간편하도록, 버튼을 최소화하여 직관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는 것이 스포츠 기기에 딱 맞는 구성이라 생각했습니다. 다른 기기들도 비슷한 부분들이 있지만, 기기의 정확성에서 시스템적인 부분은 과연 부쉬넬을 과연 따라올 수 있을지는 미지수인 것 같습니다. 그럼 항상 이시국 건강 조심하시고, 방역수칙을 잘 지키며 건강한 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Our Life : 삶/여행지 리뷰] - [경기도] 용인 세현CC 솔직한 이용후기 feat 벤츠 E클래스

 

[경기도] 용인 세현CC 솔직한 이용후기 feat 벤츠 E클래스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회사에서 보내준 용인 세현 CC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골프장 비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이런 기회는 정말 저에게 골프를 즐

bridegro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