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고민 끝 #이마트 BEST 10

안녕하세요~! 혹시 설 선물세트 도대체 어떤걸 드려야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제 결혼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명절이 다가올 땐, 어떤 선물을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드려야하나 생각보다 정말 오랜 시간을 고민하곤 하는데요.

저와 같이 우리나라 대표적인 국민 마트라 할 수 있는 이마트를 돌아보며, 많은 분들에게 인기 TOP인 명절 선물세트를 알아보며 무거웠던 고민 살짝 내려놓아보실까요? 그럼 지금 부터 시작합니다~! 지금 살펴보지 않으면, 다시는 찾기 어려운 정보~! 여기 가득 담았습니다~!

 

 

이마트 인기 선물 TOP 10

이마트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마트잖아요? 그래서 이마트에 진열된 상품들 역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가득 가득했습니다. 이마트는 3만원이상 구매하시면 무료택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장을 보러 갔다 발견해서 그런지 의외의 꿀 정보를 얻은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국민 마트라 그런지 정말 가격도 착한 상품들이 많았는데요. 추천 순서대로 한번 살펴보시죠~!

 

들기름의 고소함을 그대에게

첫번째로,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부담없는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입니다. 구성도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 있었는데요. 여러 기업들에서 참치 또는 해바리기씨유와 같이 추가 구성을 넣어, 부족해 보일 수 있는 정성을 알맞게 조정해 두었더라구요. 

 

선물해야할 곳이 많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렇게 적당한 가격 선에 구성되어있지만 밥상에 올라가면 너무나 알맞는 선물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 선물 가격이 너무 높으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마트에서는 이 김 선물세트를 식품 코너에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 해놓은 것 같습니다.

 

카드는 이마트 e카드 뿐만 아니라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IBK 기업은행, 씨티카드, 전북은행, SC은행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20%~30% 착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설에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바다의 향기를 전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린 선물세트는 "김"이 었습니다.

 

이마트 인기 선물 TOP 9

혹시 고기를 사랑하 "소"?

다음은 이쁘게 개별 포장되어있는 육포였습니다. 이마트 가격은 62,500원으로 5+1 구성 상품이었는데요. 술 안주로 정말 제격인 육포~! 유난히 고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일 것 같습니다. 포장이 한번 먹을 정도씩 알맞게 진공 포장되어있으니, 명절이 지나고 먹어도 좋겠죠~?

 

가격은 기업마다 조금씩 편차가 있지만 대체로 3천원~5천원 정도로 차이가 있었습니다. 육포 포장은 대체로 동일하게 이런 비슷한 사이즈로 하나씩 압축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개수를 늘리면 최대 10만원선~ 채끝 스테이크 육포 선물은 감동 그 자체.

 

이마트 인기 선물 TOP 8

멸치의 진한 향처럼 나를 기억해

멸치는 다른 음식에 비해 냉장고에 보관해도 비교적 장시간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선물이 들어오면 냉장고에 잘 보관해 두었다가 된장찌개나 멸치 국수같이 좋은 육수가 필요할 타이밍에 한번씩 들어가면 정말 좋은데요. 그래서 덕분에 명절에 선물한 사람을 가장~오랫동안 기억하게 하는 선물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멸치도 황태나 다른 건어물을 섞어 하나의 상품으로 구성해 비슷하지만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세트로 구성을 잘 해두었더라구요. 가격은 4만원~5만원대로 가격은 착하지만, 가격에 비해 주부님들에게 더욱 유용해 보이는 명절 선물세트 였습니다.

 

이마트 인기 선물 TOP 7

기본에 충실한 실속세트

정말 우리나라 명절 선물로 가장 정석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선물, 바로 샴푸와 치약들인데요. 회사 동료, 가까운 지인 등 무심한 듯 툭 쥐어드리면 말은 "뭘 이런걸 다 주고 그래~"라고 말은 하시지만 얼굴은 이미 웃고있는 가까운 지인들을 보게하는 그런 명절 실속선물~! 이마트 인기 선물 TOP7에 위치했네요.

 

이마트 인기 선물 TOP 6

명절에는 기분좋은 한잔

명절과 같이 기분 좋은 날, 빠질 수 없는 것이 하나 있죠? 바로 달콤한 와인과 여러가지 술~! 즐거운 명절을 가족과 보낼 때,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인기 핫 아이템~!

 

가격은 역시 와인이라 그런지, 품종마다 그리고 숙성된 기간별로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품격있는 분들에게 기분좋은 한잔을 선사하는 것 어떠신가요?

 

아버님들에게 인기 만점은 바로 이쪽 섹션에 있었네요~! 무언가 굉장히 인기가 많아보였던 보드카 섹션. 발렌타인부터 조니워커까지 다양하고 품질 좋은 보드카가 이마트에 이렇게 많은 것은 처음보는데요. 사람들이 없을 때 사진을 찍을려고 노력했는데 워낙 보고 계신분들이 많아 힘들었던 핫플레이스!

 

이마트 인기 선물 TOP 5

어른신들의 높은 관심

다음은 바로 제주 옥돔 세트과 여러가지 귀한 선물용 해산물이 들어있는 섹션이었습니다. 유난히 이쪽 부분은 어르신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임금님을 위한 밥상에만 진상되었던 음식들~!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는 조금 있었지만, 감사한 분들에게 귀한 음식대접하고 싶다면 원픽이 될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센터에서 직접 바로 배송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요. 우리나라는 정말 이 배송 서비스하나는 기가 막힙니다. 신선하고 빠르게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 옥돔과 같은 해산물이 TOP5에 랭크되겠습니다~!

 

이마트 인기 선물 TOP 4

남다른 황금 보자기

지금까지 보았던 상품들 중에 가장 화려하게 포장되어있지 않나 싶은데요. 고운 황금 보자기 천으로 둘러싸져있는 소고기 세트입니다. 양념 갈비를 해먹을 수 있도록 명품 양념까지 함께 동봉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눈이 부시고 침이 넘어가는 사진이네요. 가격은 5만원대부터 3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이마트 인기 선물 TOP3

센스있는 선물은 바로 이것

 

이번 명절에 필요한 선물은 이렇게 유난히 건강을 위한 선물이 유난히 더 와닿을 것 같습니다. 그중에 선물용 가격으로 크게 벗어나지 않고, 서로에게 감동일 될 수 있는 것이 홍삼세트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다양하게 홍삼 액기스를 마셔 건강을 지킬 수 있게 하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게 하는 선물을 지금 타이밍에 보내신다면, 서로에게 더욱 감사하며 건강한 새로운 해를 맞이할 수 있겠죠? 믿을만한 기업들의 상품인데도 가격도 1+1원 행사까지 진행하니, 정말 괜찮은 명절 선물 세트인 것 같습니다. 이번 명절은 건강을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마트 인기 선물 TOP2

자연이 선사하는 치료제

저희 부모님은 예전에 건강이 안좋으셨을 때, 이 상황 버섯을 다린 물을 계속 섭취하셔서 원기를 회복하셨었는데요. 정말 힘든 상황이었지만, 역시 자연이 치료약이었을까요? 그 이후, 지금은 운동도 취미로 다니실 정도로 건강을 회복하셨답니다.

 

면역력이 가장 필요할 시기, 자연이 주는 건강한 음식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사한다면 서로에게 더욱 기쁜 한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하루 빨리 우리의 일상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버섯도 역시, 구성 상품이 굉장히 다양해서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하여 드릴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를 조금씩 포장한 부분은 다양하게 건강한 음식을 건강히 드실 수 있게 배려할 수 있도록 해준 것 같았습니다. 이 구성은 정말 어른들이 좋아하실 만한 구성인 것 같네요! 

 

이마트 인기 선물 TOP1

이마트 직원분이 극찬한 대망의 1위

이마트 직원분께 지금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명절 선물세트가 무엇이냐 여쭈어보니, 직원분 담당 영역에서 벗어나 바로 이 인삼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핫하게 판매되고 있다며, 정말 자신있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엄청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당황스러우면서도 감사했답니다. (역시 이마트 직원분들 친절 짱)

 

인삼의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착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사실 술도 좋고, 여러가지 맛좋은 음식들도 좋지만, 이렇게 요즘과 같이 면역력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음식이 가장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 질병에서 우리가 멋지게 이겨낼 수 있는 것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음식을 함께 나누고, 방역수칙을 멋지게 지켜나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궁서체 마무리

특히나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치게되는 우리 어린 아이들이 마스크 안에서 웃음을 지으며 잘 이겨내주는 모습을 볼 때 안타깝지만 한편으로는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미소가 이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음식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Our Life : 삶/인생의 리뷰] - 지금, 코로나로 힘든 당신에게 온 새해 편지

 

지금, 코로나로 힘든 당신에게 온 새해 편지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이 글을 적고 있는 리뷰하는 새신랑 블로거도 참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세월의 풍파와 롤러코스터같은 삶에 역경들을 이겨내온 나이 지긋하신 우리네 부

bridegroom.tistory.com

가족과 도란도란 모여 웃으며, 맛있는 음식을 주고 받는 날을 다시 되찾기 바라며, 지금은 서로를 위한 자리에서 건강을 선물 건네며 이겨내야 겠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감사한 우리 고유의 명절이 돌아왔으니, 한해를 다시 힘내서 코로나로 인해 변화한 새로운 생활 패턴에 익숙해져 볼 차례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리뷰하는 새신랑의 설 선물세트 고민 끝 #이마트 BEST 10 리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