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판매처 저렴하게 (약국? 편의점? NO!)

코로나 진단키트 저렴하게 구입 방법이 있습니다.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생각 외로 비쌌는데요. 그래서 어차피 계속해서 필요해질 것 같으니, 가격이 높아질 것을 대비해 여러 개를 사면 저렴하게 구입하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진단키트 종류는 2가지 입니다. SD바이오센서사 제품과 휴마시스 제품 2개 모두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진단키트-썸네일
코로나-진단키트

가족들을 위해 여러개 구입해 두었습니다. 시국이라 환자와 접촉 빈도가 높아지며 조금만 아파도 서로 많이 걱정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깔끔하게 진단키트로 바로 조금만 이상해도 자가 키트로 검사를 받기로 했습니다.

 

1. 코로나 진단키트 구입 링크

약국이나 편의점은 아무래도 유통과정을 더 거치게 되니까, 가격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맘 편히 주문하기로 했죠. 덕분에 가족들도 가격 걱정을 좀? 덜 하게 되면서 방역에 신경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격이나 제품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재고 품절 시, 쿠팡 페이지에서 코로나 키트를 검색하시면 다른 판매 재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SD바이오센서>
<휴마시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셨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이미 품절되는 곳도 많다고하니 기왕 사는 것 저처럼 가족들이나 지인들을 위해 여러 개 미리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두 제품 모두 잘 진단되고요. 가격은 휴마시스사가 좀 더 비싼 것 같습니다. 여기도 수요층이 높아져서 가격이 점차 올라가니 서둘러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사용방법은?

진단키트 사용법. 잘 할 수 있을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생각보다 구성도 간단하고 그냥 쉽게 말해 코에 면봉 찌르고 면봉을 용액 통에 넣고 10번 정도 저어주면 거의 끝입니다. 얼마나 깊숙이 넣어야 하나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자가진단-키트-사용방법

설명서처럼, 생각보다 심하게 다칠 정 도로 넣지만 않으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회사 건물에 계속 환자가 발생하다 보니, 이렇게 가족들을 위해 검사를 받고 있는 제 모습입니다. 손은 왜 이렇게 검게 나온 거죠?

 

자가진단 키트의 유통기한은?

자가진단-키트-유통기한
자가진단 키트 유통기한

제조사마다 조금씩 상이하겠죠? 그러나 보통 1년 이상인 듯 하니 미리 사두는 것이 손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위 링크를 통해서 여러 개 구입해둔 것입니다.

 

추가 방역 추천 제품

홈 방역 스프레이

홈 방역 스프레이입니다. 저는 심지어 2개를 구비해서 1개는 사무실, 1개는 집 현관에 두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사무실에 제 자리만큼은 방역해서 저를 지키고요. 한 개는 집에 들어오며 다른 사람들의 손에 의해 균이 묻을 수 있는 정장과 가방에 소량 분사합니다.

<홈 쿤달 방역 스프레이>

적당히 분사하면 99% 까지 세균을 없애준다고 하니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누구나 그러시겠지만 저로 인해 가족들이 피해 보는 건 정말 너무나 싫기 때문에 이 스프레이로 방역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이렇게 이겨내 보고 있는데요. 여러분께도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공유하며 함께 잘 이겨내 보자는 취지로 이번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건강하시길 바라며, 그럼 오랜만에 찾아온 리뷰하는 새신랑의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