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모니터 C49RG90 저렴하게! (재택 근무자 필수템)

삼성 모니터 C49RG90은 49인치 모니터입니다. 삼성이 야심 차게 내놓은 대형 모니터인데요. 실제 사용하며 느낀 장점은 무엇인지 또 이건 좀 아쉽다는 점들이 있었다면 솔직하게 풀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모니터를 안전하게 정품으로 가장 낮은 가격에 구입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모니터-썸네일
삼성모니터-썸네일

삼성 C49RG90 모니터로 게임만 할까요? 절대 게이밍 모니터로만 국한되지 않는 모니터란 사실. 장담드릴 수 있는데요. 실제 제가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왜 강력히 이 모니터를 추천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모니터를 사야하는 5가지 이유

    단점을 말하기 앞서, 왜 제가 삼성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는지. 벌써 2년이란 시간 동안 사용하며 이 모니터로 인해 무엇을 느끼게 되었는지 솔직하고 자세히 기술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압도적인 공대적 세련미 

    삼성모니터-공대적-분위기
    삼성모니터-세련된-분위기

    삼성전자 생각하면? 저는 바로 공대적 세련미가 머리에서 떠오르는데요. 하얀 셔츠에 테가 없는 날렵한 안경을 쓰고 일하는 공대 나온 삼성맨. 그런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서 그런지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책상에 놓여만 있어도 분위기를 달리하게 만들어줬습니다.

    책상에 놓여있는 빨간색 애플워치. 그리고 하얀색 에어팟. 보시다시피 굉장히 충성스러운 앱등이인데요. 그러나 노트북과 모니터는 삼성. 이유는 바로 삼성제품 자체에서 뿜어 나오는 공대생들의 멋짐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이죠. 어떠신가요? 삼성 제품에서 나오는 스마트적인 높은 감성을 책상 위로 올리는 겁니다.

     

    두번째. 말이 필요 없는 삼성로고

    스타벅스 출입을 하려면 맥북? 아니죠, 스마트하고 젠틀해 보이려면 당연 삼성 모니터입니다. C49RG90 제품의 뒷모습에 이렇게 SAMSUNG의 로고가 있으니 뒤로 놓아도 멋진 아우라가 나옵니다. 

    삼성모니터-뒷모습
    삼성모니터-뒷모습

     뒤에서도 굉장히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죠? 따라서 이렇게 뒤쪽으로 보이게 해두어도 다른 모니터와 다르게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전자 제품들이 뒷모습이 지저분해 보일 때가 있는데 이 모니터는 정말 예외죠? 좌측 하단에 이렇게 전원 버튼까지 굉장히 세련되게 넣어져 있습니다.

    조이스틱 형식으로 메뉴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저분하게 4방향 키를 넣어둔 것과 사뭇 다르죠? 역시 값이 나가면 그만한 기능을 보여주려는 삼성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왕 사는 것 좋은 모니터를 구입해두면 오히려 더 장기적으로 사용하게 되니 오히려 저렴하다 표현해볼 수 있겠습니다.

     

    세번째. 대기업 다운 깔끔한 정리

    삼성모니터-깔끔한-케이블
    삼성모니터-깔끔한-선정리

    뒷모습이 깔끔한 이유는 바로 이거죠. 아무리 케이블 타이로 꽁꽁 묶고 하더라도, 제품 자체에서 나오는 선이 지저분하면 전체적 분위기를 깔끔하게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삼성 모니터 같은 경우에는 제품 안으로 케이블이 들어가 보일 수 있도록 분리가 되는 형식이었습니다.

    따라서 굳이 다른 외부 제품을 사지 않고 삼성이 제공하는 깔끔한 마감을 볼 수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가격의 상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이렇게 제대로 된 상품을 구입해야 오래 놓고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매일 앉고 지나가면서도 항상 보는 자리인데 깔끔하면 매일 기분 좋겠죠?

     

    네번째. 주식투자의 최적합성

    삼성모니터-주식화면
    삼성모니터-주식화면

    자산운용사 출신.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직업도 이와 관련된 업종이니 단연 투자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는데요. 사실 이 모니터를 구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현재 보시는 화면을 갖기 위해서입니다. 보시는 것은 삼성전자 주가인데요. 스크롤 필요 없이 이렇게 상장 초기부터 현재까지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이 워낙 크다 보니 아무리 상장 후 시기가 길더라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주식 그래프를 한눈에 본다는 것은 당연히 재무제표와 해당 기업의 성장성을 평가해야겠지만 흐름을 편안히 볼 수 있다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사실 이 모니터를 구입하고 나서인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수익률이 높아지기도 했으니까 이 모니터 괜찮은 투자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업무 생산성과 능률의 향상

    요즘 재택 많죠. 저도 재택을 하고 있습니다. 확산세가 꺾일 줄 모르고 있고 오히려 기를 펴고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업무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나름 사무실 처럼 꾸민다고 집을 꾸몄지만 집에 있으면 왠지 모르게 축축 처지게 되시죠?

     

    삼성모니터-여러개-창
    삼성모니터-몰입도-화면

    그런데 이렇게 넓은 모니터와 함께 있으면 어떤 느낌이 날까요? 이 C49RG90 삼성 모니터는 살짝 커브 형태인데요. 이 모니터를 사용하면 단순히 노트북이나 작은 모니터로 사용하는 것과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줍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른쪽에 이런 식으로 모니터를 두면 추가적인 확장 효과를 주는데요. 지저분하게 두 개의 모니터를 연결해서 나누어서 보는 것보다 이렇게 연결성 있게 보면 차원이 다른 생산성을 안겨주었습니다. 업무를 할 때에도 이렇게 넓은 화면에서 자료를 찾으면 눈에 쏙쏙 들어오니 업무가 더 빨리 끝나기도 했습니다.

     

    C49RG90 안전한 최저가 구매처

    온라인 쇼핑이 대중화된 요즘. 인터넷로 물품을 속여 파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제품을 파는 제공자가 꼭 확인해봐야 합니다. 저도 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수많은 곳을 비교해보았는데요. 대기업 쿠팡이 연결해주는 곳을 이용하고, 삼성 공식 파트너 로고를 확인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공식 파트너 로고를 확인할 것

    삼성전자 정품 공식 파트너스 C49RG90 구매 페이지



    해당 링크를 보시면 판매자가 삼성 공식 파트너인데요. 삼성전자와 연계하여 정식 제품만 판매하는 곳으로 제가 말씀드린 제품을 파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구매하시면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품절이 되었다 표기가 된다면, 쿠팡 링크 내 검색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명인 C49RG90을 검색하셔서 공식파트너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재택근무자로서 느낀 점. 가격은 다른 제품에 비해 있지만 내 투자와 업무 효율 향상을 비교하고 오래 사용할 것을 고려하면 절대 과한 가격이 아니다!라는 게 저의 결론이었습니다. 물론 비교적 가격이 있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겠지만 가격적 단점을 충분히 덮어버릴 만큼의 효용이 있는 제품이라면 저는 지금도 과감히 투자할 제품입니다. 생산성 향상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춰보세요.

     

    게임광이라면 바로 이 모니터

    삼성전자 정품 파트너스 C49G95T 구매 페이지



    C49RG90이 사무용이라면 C49G95T는 게이밍 모니터! C49RG9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이 삼성 오디세이 G9 C49G95T는 똑같이 49인치지만 HDR1000이며 240Hz를 지원해서 요즘 같이 화려하고 기술이 많이 추가된 게임들에서 더욱 생생한 화면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어떠셨나요?  C49RG90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저의 구매후기가 단순히 여러분의 소비욕구만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내 생활에 필요한가 따져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재택 근무자라면 C49RG90! 정말 솔직 담백하게 리뷰하는 새신랑.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