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 발렌타인데이 가성비갑 선물 (할인정보)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저희 마님을 위해 도대체 뭘 드려야 하는지 고민에 고민. 정답은 역시 초콜릿계의 명품백 페레로로쉐였습니다. 초콜릿 중에 이 가격에 이렇게 정성스럽게 쌓여 나오는 초콜릿이 있을까요? 심지어 할인도 한다는데 말이죠!

페레로로쉐
페레로로쉐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역시 가성비가 좋은게 정답입니다. 좀 비싼거 해주겠다고 평생 보지도 못했던 비싼 초콜릿 사서 함께 먹어보면 무슨 맛인지도 모르는 초콜릿이 태반입니다. 그럴 바에 정말 호불호 없는 가성비 페레로로쉐가 정답입니다. (경험에서 울어 나옴)

 

이벤트 적극 활용하기 (할인정보)

저는 이번에 쿠팡 이벤트를 활용해서 구매했는데요. 역시 요즘 대세는 쿠팡느님 아니겠습니까. 고객 유치를 위해 이렇게 초콜릿 구매도 지원 빵빵하게 해 주는데 이번 기회에 그동안 비싸서 쳐다만 보았던 페레레로쉐를 구매해서 마님께 바쳐본 것입니다.

쿠팡 이벤트

쿠팡에서는 기간마다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매일 편의점 지나칠 때마다 하나 집어먹고 싶었는데 정말 원 없이 먹겠네요. 인터넷에 페레로로쉐 검색하니 유상무씨 와이프 분께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현대의 찰리의 초콜릿 

페레로로쉐

 그거 아시나요. 페레로로쉐를 만든 지오반니 페레로. 이분과 가족들은 재산이 무려 37조 원으로 이탈리아 갑부 순위에서 정말 명품을 만드는 프라다 미우치아 프라다를 제쳤습니다. 아니 그냥 정말 명품이라고 말한 거뿐인데 정말 명품인 초콜릿이었다니...

 

이탈리아의 달콤한 맛

페레로로쉐-로고

이탈리아에서 과거에 초콜릿의 원재료인 카카오가 부족해 비교적 저렴한 헤이즐럿을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이게 얼마나 맛있게요. 

 

쿠팡이 저렴한 이유

왜 이렇게 가격이 쿠팡에서만 유난히 저렴할까요? 의심이 가득한 리뷰하는 새신랑. 편의점보다 싼데 무슨 근거로 이탈리아 고급 초콜렛을 싸게 구입하는 걸까? 

페레로로쉐-영양정보
ㅇ페레로로쉐 영양정보

정답은 역시 대량 수입하여 판매. 규모의 경제이죠. 요즘 선물은 역시 쿠팡을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