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트랙패드2 저렴하게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

매직패드2 제스쳐 사용모습
매직패드2 제스쳐

애플 트랙패드2 당근마켓 생각하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당근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결국 이것저것 따지다보니 결국 제가 구입한 방식이 훨씬 이득이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앱등이 리뷰하는 새신랑. 저의 사과농장은 이렇게 확장되갑니다. 애플의 갬성은 절대 끊을 수 없다는 사실. 윈도우 95부터 30년 넘게 윈도우 체제에서 맥북 구매하자마자 트랙패드를 사게된 이유까지. 레쓰겟릿.

 

애플 트랙패드2 어떻게 싸게 샀냐?

우현히 3개 SELLER 들을 비교함

의도한 것은 아니나. 최근 돌아댕길 일이 많아졌었습니다. 그래서 우연히 애플 매장도 가게되고 백화점에 있는 리셀러 매장까지 가서 가격을 직접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말 많은 새신랑 자아는 잠시 내려놓고, 결론적으로 확인한 결과 아래표 참고.

내 용 애플스토어 매장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애플 리셀러 쿠팡 Coupang 당근마켓
상 태 새제품 새제품 새제품 새제품 중고
가 격 14만 9천원 14만 9천원 14만 9천원 13만 9천원 10만원

현대백화점 리셀러 매장가격. 사실상 공식 홈페이지 제품이랑 다 똑같은데 역시 쿠팡이 대량으로 구입하니 딜을 잘 했나봅니다. 만원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하는 습관이 제태크의 기본이겠죠.

사실 안사는게 최고이긴 한데 역시 애플 감성충은 점점 빠져듭니다. 사실 당근마켓에서 10만원 주고 살까 고민 많이 했는데 손이 많이 닿는 제품이다보니 차라리 좀 더 주고 새제품으로 사는게 났다 싶었습니다. 신제품으로 잘 사용하고 다시 당근마켓에 팔면 그게 훨씬 이득 아니겠나요.

 

쿠팡에서 배송은 안전하게 잘 오냐?

쿠션 만빵하게 잘 옴 걱정NO NO

매직패드 배송 에어캡
매직패드 배송상태

쿠팡이 규모의 경제를 구축하다보니 적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배송 상태가 안좋다 말이 있어 걱정했는데요. 에어캡으로 아주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전혀 지장없고, 본 제품들과 전혀 없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쿠팡은 반품 정책이 잘 되어 있어 딱봐도 박스 외관상 충격 많아보이면 반품시키면 되니 시켜봤는데 잘 왔습니다. 쿠팡 기사님이 저희 집앞에 두고 가시는 걸 우연히 보았는데 살포시 두고 가셨습니다.

아무래도 쿠팡에서도 책임소지 정책을 하겠죠? 사업을 계속하려면 망가져서 반품되면 본인들 손해이니 제품에 손상 안시키려 최선을 다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매직패드2 완전 잘 구입하였습니다. (저희 마님께서 터트려 버릴려 했던 에어캡을 입으로 불어서 사진 찍은건 안비밀...)

 

배송 안전하게 잘 왔는지 어떻게 확인해?

매직패드 배송박스
매직패드 배송박스

정답은 박스에 있습니다. 분명 저의 소중한 매직패드2를 포장할 당시. 새 박스에 포장했을테고, 도착해서 박스 자체가 심하게 회손 되었다면 물리적 충격이 많았다는 증거겠죠? 그래서 박스가 생각보다 심하게 회손되거나 물에 젖었다면 반품처리 하시면됩니다. 반품 방법이 간단하고 그냥 반품 방법 설명대로 신청하고 문앞에 두고 다시 새제품 잘 보내달라 하면됩니다.

 

애플 매직패드2 쿠팡 어디서 샀는데?

쿠팡도 링크를 잘 선택해야 하는데요. 애플 공식 리셀러 링크로 가야 안전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남겨드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직 애플 매직패드2 2021년형이 마지막 최신 버전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