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떡볶이, 제2의 인생 떡볶이 발견 #폭포 치즈

 안녕하세요~ 자칭 미슐랭 별 다섯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부림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한해를 잘 마무리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인들과의 소중한 자리. 또 크리스마스의 멋진 파티와 길거리가 너무나도 그립지만, 우리의 가족 그리고 무엇보다 나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집안에 머물러야할 중요한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정말 미칠 듯이 너무 답답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이 위로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땡땡년이나 살아오다 보니 정말 수없이 많은 떡볶이를 먹은 것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학교 방가 후 집에 돌아오는 길, 포장마차 아주머니가 설탕 한포대를 퍼붓고 각종 화학조미료를 아낌없이 넣어 한번 먹으면, 왠만한 초딩은 끊을 수 없어 중독되고 만다는 학교 앞 500원 컵 떡볶이입니다. 

 떡볶이에 취해 그 중독되었던 초딩이 커서 이제 리뷰하는 새신랑이라고 홍보하는 블로거가 되었는데, 이 리뷰하는 새신랑이 드디어 제2의 인생 떡볶이를 찾았습니다. 응급실 떡볶이, 제2의 인생 떡볶이 발견 #폭포 치즈 리뷰 바로 가시죠~!

 

당일 생산 당일 배송

어쩐지 완전 쫄깃하더라

 응급실 떡볶이, 항상 먹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떡이 언제나 "찰지다, 그리고 맛있다"라는 느낌을 항상 받았습니다. 그러다 이렇게 포스팅하려고 응급실 떡볶이에 대해 알아보니 이유를 알았습니다. 응급실 떡볶이는 다른 프랜차이즈들과 달리 원가 절감을 위한 냉동 떡을 사용하지 않고, 당일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 생산하여, 당일 배송한 떡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혹시 방앗간에서 막 나온 시루떡 드셔보셔나요? 정말 인생 최고의 선택이죠.

  나온 떡들은 정말 냉동 떡의 특유의 향이 전혀 없고, 생각만해도 침이 넘어가는 떡 자체 본연의 쫄깃함과 고소함만이 느껴지는데, 응급실 떡볶이 업체의 고집스러운 철학을 담은 물류시스템이 이를 지켜준다고합니다. 저희는 응급실 떡볶이 부상 맛에 중국 넙적 당면과 치즈를 추가하여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조합이 저희가 그냥 간단하게 먹기 위해 주문한 건데요. 정말 최상의 조합 메뉴는 잠시 후 제가 소개해드릴테니 놓치지 마세요~! 

 

맛있게 매워볼 준비 됬나?

맛집의 비결은 비법 소스

 제가 응급실 떡볶이만 시켜먹는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왠지 모르게 초딩때 느꼈던 컵 떡볶이의 감칠맛이 한 차원 더 뛰어넘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원래 응급실 떡볶이에는 단어 사이에 (국물)이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원래 응급실 떡볶이가 아니라 응급실 (국물) 떡볶이인 건데요. 이 국물 한번 빠져나오면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고 그러다 저처럼 항상 응급실 떡볶이의 팬이 되는 겁니다. 

 

 응급실 떡볶이는 학교 앞 떡볶이처럼 화학조미료 조합이 아니라, 기분 좋은 매운맛을 살려내기 위해 100% 천연 고춧가루를 사용해 천연 그리고 재래방식을 고집하며 정말 감칠맛이 느껴지는 떡볶이를 완성시켜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치 오래 끓인 곰국처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이렇게 추가적으로 시키지 않아도 만두도 넣어주고~ 고구마 떡도 넣어주고~ 어묵도 푸짐하게 넣어주고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나도 시켜먹을 수 있냐?

전국 매장 293 너도 먹을 수 있어

 응급실 국물 떡볶이 매장에 대해 알아본 결과 오픈 준비 중인 몇 지점을 포함해 전국 293개가 현재 오픈 준비 또는 오픈된 상태입니다. 홍보하기를 조용하게 대박 나고 있다고 홍보를 하는데, 정말이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프랜차이즈가 생겨날 수 있는 건 그만큼 수요도 꾸준히 뒷받침해주기 때문이라는 것을 증명해주는데요. 한번 드시보시는건 어떤가요? 새신랑의 꿀팁 추천 메뉴 그리고 가격 정보 바로 갑니다. 

 

리뷰하는 새신랑 꿀팁 메뉴

매워서 혼수상태 가봤니?

 먼저 응급실 떡볶이 이름만 들으면, 정말 응급실을 갈 정도로 매우냐?라고 물어보실 수 있는데 제가 매운 정도부터 추천 메뉴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응급실 떡볶이의 매운맛은 4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단 저는 매운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불닭볶음면을 별로 매워하지도 않고 먹습니다. 그리고 핵불닭볶음면이라고 지금은 너무 매워 사람들이 잘 찾지 않아 단종된 것 같은데, 이것도 예전에 즐겨 먹었습니다. 이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놀랍게도 저는 중상맛이 한계였습니다. 

 

▶ 부상맛

 별로 맵지 않음. 그냥 보통 떡볶이라고 생각하면 됨. 치즈 넣으면 매운맛이 중화되어 아이들이나,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사실 매운걸 잘 먹어도 달달한 떡볶이가 생각나 항상 부상 맛을 시켜먹는 편

▶ 중상맛 X2

 처음엔 안 매움. 그러나 먹다보면 중간쯤에서 쿨피스가 없으면 힘든 정도. 불닭볶음면을 매워하지도 않고 먹는 사람이, 이 맛 이상으로는 매우면 힘들다고 느낄 정도. 딱 이 정도가 장에서 거부반응을 일으키지 않았음

▶ 혼수상태 맛 X100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사실 이 혼수상태 맛은 아니다 싶었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먹을 때 매워 힘들기도 하지만 다음날 매운 응A가 나와 2번 매울 수 있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이 있음. 매운거 좋아 미칠 것 같다는 분만시켜 드시면 좋을 메뉴. 스트레스받는 것이 있어, 매운 고통으로 승화시켜 잊고 싶은 분들은 괜찮을 듯함.

▶ 사망맛 X1000000

 우리 주변에 심심치 않게 보이는 외계인이 있음. 친구들 중에 매운 음식을 같이 먹어도, 분명 불닭이나 불족발을 먹고 있는데, 마치 설탕 뿌린 도넛 먹는 것처럼 먹는 친구들이 있음.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분명 매운 건데 얼굴색 하나 안 바뀌고 안 맵냐고 물어보면 이런 말을 함.

 

"하나도 안 매운데?"

 

"하나도"라는 기준이 도대체 뭔지 모르겠지만, "너 혀가 좀 잘못된 거 아니냐?"라고 말해도 계속 "하나도 안 매워"라는 말을 되풀이하는 것이 별난 특징. 매운거 빨리 먹으면 공짜로 주는 음식점에 가서 도전하면 분명 배불러서 실패 거나 또는 그냥 가볍게 성공할게 뻔해 보이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맛. (나는 절대 안 먹음, 소중한 나의 장기들이여) 

 

가격 및 새신랑 추천 메뉴

세트 이름

메뉴 구성

가격

언제?

응 SET

응떡+날치알주먹밥

16,000원

배는 별로 안고픈데 떡볶이가 먹고싶어 간단히 먹을 때

급 SET (**새신랑 추천**)

응떡+날치알+모듬튀김

20,000원

일단 배가 고픔. 떡볶이와 먹으면 환상조합 튀김과 날치알 밥이 있음. 혼자는 못먹음

실 SET

응떡+날치알+모듬튀김+순대

24,000원

떡볶이 최고 환상 조합. 순대는 특이점이 없지만 조합ㅇ을 잘 살려줌. 배가 무척 고픈기도 하고  여러사람이랑 먹을 때 추천 

 사이드에 꼭 치즈 넣으세요. 정말 떡볶이 먹는 내내 치즈가 부족하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로 3,000원에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치즈가 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치즈 폭포 좋아하는 사람 소리 질러~!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응급실 떡볶이 치즈는 정말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보통 어떤 음식을 주문해서 치즈를 시키면 정말 아쉬운 양으로 오는데 응급실 떡볶이 치즈는 정말 푸짐하게 한 덩어리가 옵니다. 둘이서 시켜 치즈를 아낌없이 먹어도 떡볶이를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남아있을 정도이니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3,000원 추가해서 떡볶이 드셔 보셔요~ 강추합니다~! 

 

 포스팅하며 다시 침을 삼키는데, 아는 맛이니 더 미칠 것 같습니다. 정말 치즈에서 우유의 고소함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정말 맛 개발 정말 잘한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정말 치즈 대박.

 

나에게 선물을 주어야 할 때

 

 

 곤약현미 떡볶이처럼 건강도 생각하고 응급실 떡볶이처럼 맛있는 떡볶이를 파는 곳이 정말 감사하게 주변에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여러 가지 생활적 제약이 생겨난 시기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우울감에 쌓일 수 있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주변도 많이 신경 써야 할 시기입니다.  백신이 나오고는 있다고는 하지만, 다른 국가에서 변종도 나오고 있는 시기. 결국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개인 방역 철저히 하며 완주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정말 어려운 시기가 왔을 때, 결국 꿋꿋하게 잘 이겨낸다면 더욱 강해질 수 있는 기회이지 않을까라고 말입니다. 더 힘든 질병이 올 수 있던 것을, 지금 상황으로 넘겼을 수 있습니다. 또 더 힘든 질병이 올 가능성이 있던 것을, 지금 우리가 방역에 대한 인식을 높이게되 예방할 기회가 된 것일 수 있습니다. 혹시 스트레스를 받으시고 계신다면,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며 훌훌 털고 일어나는 기회가 되셨으면 합니다. 이번 한 해도 벌써 마무리될 시기가 왔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함과 안위가 있기를 깊이 기도하며 이번 응급실 떡볶이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22)

  • 2020.12.24 02:08 신고

    응급실 국물 떡볶이라ㅎㅎ 매콤해보여요ㅎ

    • 2020.12.25 14:51 신고

      꿍냥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콤달콤했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 2020.12.24 02:48

    비밀댓글입니다

    • 2020.12.25 14:52 신고

      sirifood님~ 들려주셔서 감사해도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좋네요~! 맞아요 다양한 토핑이 정말 또다른 매력이더라구요~!

  • 2020.12.24 03:38 신고

    리뷰를 보니 꼭 먹어봐야겠는데용ㅎㅎ
    사진도 너무 맛있게 나와서 안먹어보면 후회할거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공감 꾸욱~

    • 2020.12.25 14:53 신고

      아 그러니까요 ㅠ 저도 제 포스팅 보고 또 먹고싶어서 지금 다시 시켜먹을까 말까 고민되네요. 떡볶이는 정말 매력적인 음식인 것 같아요~! 행복한 연말되세요^^

  • 2020.12.24 07:29 신고

    ㅋㅋㅋ 이런 리뷰가 너무 재미있어서 안시켜 먹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제가 또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데 당일생산 .. 그럴수 있구나.. 대단한 체인이네요 ㅎ

    • 2020.12.25 14:53 신고

      매번 모든 글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 딩딩님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저도 포스팅 쓰다 알게 되니 어쩐지~ 맛있더라 했답니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2020.12.24 08:43 신고

    치즈가 진짜 최고네용 ㅎㅎㅎ
    얼마전에 새벽에 아파서 병원가려고 응급실 검색했는데
    응급실떡볶이만나와서 웃지못했던때가 생각나네요

    • 2020.12.25 14:54 신고

      TOP트루님 ㅎㅎㅎ댓글보고 빵 터졌네요. 정말 같은 상황이라면 헛웃음밖에 안나왔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괜찮으신가죠? ㅎㅎ 치즈가 대박입니다 정말

  • 2020.12.24 09:17 신고

    잘보구 갑니다^^
    공감하트 꾸욱~

    • 2020.12.25 14:54 신고

      LIM썽님~ ㅎㅎ공감은 항상 반사가 따랑야 하는 거죠?ㅎㅎ 반사갑니다! 방문감사합니다.

  • 2020.12.24 13:48 신고

    매운걸 좋아해서 더 먹어보고 싶네요

    • 2020.12.25 14:55 신고

      lovessome_van님 방문감사합니다~ ㅎㅎ 혹시 사망맛?

  • 2020.12.24 15:32 신고

    저는 매운것 먹으면 딸꾹질이 나와요 ㅠㅠ
    추천해주신대로 주문을 좀 하봐야겠어여

    • 2020.12.25 14:55 신고

      네~! 꼭 부상맛으로 ㅎㅎ 이름이 좀 무섭긴한데 많이 안맵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2020.12.25 21:48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당
    구독 누르고 가용 자주 방문할게용~~

  • 2020.12.26 08:42 신고

    아아..저희 동네는 왜 응급실 떡볶이가 없을까요 ㅜㅜ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요.
    공감과 구독 누르고 갑니다. 제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

    • 2020.12.27 18:31 신고

      아핫 ㅠ 아쉽네요.
      다른 동네에 가시면 꼭 시켜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공감 구독 감사합니다. 반사는 필수~

  • 2020.12.27 10:31 신고

    저는 중상맛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가타요!!
    그리고 3천원 치즈 추가는 필수 일 것 같은데요!!
    아 정말 맛있는 떡볶이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 2020.12.27 18:33 신고

      오호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군요~!
      맞습니다 치즈는 꼭 필수 ㅎㅎ
      꼭 한번 시켜보세요~ 맛있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