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모션라운지베드] 누구에게 필요할까? #가격정보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저번 주말은 일룸에서 가장 핫하다는 모션라운지베드를 알아보기 서울 연희동에 있는 일룸 서대문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가구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까? 그리고 모션 라운지베드는 누구에게 필요한 가구일까? 공유씨가 나오는 광고처럼, 정말 퍼스트 클래스의 편안함을 안겨줄까?

리뷰하는 새신랑에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세련된 가구"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기 해드리기 위해 이번에도 역시나 [특별 출연] 김기사로 변신하였습니다. 꼼꼼한 마님 덕분에 가격 정보도 확실하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핫한 일룸의 모션라운지베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시죠~!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면, 신세대 신혼부부의 스마트한 가전가구의 정보를 매번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영원한 퍼스트클래스 티켓

 

연희동 일룸에 가다

한큐에 사랑스런 인테리어 START

연희동에 있는 일룸은 규모가 정말 상당했는데요. 꽤 큰 규모의 건물 1층 대부분은 일룸 모션베드 침대들과 일룸 책상들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또 1층 한켠에는 LG의 Z:IN 지인이 있었고~ 2층에는 이전에 포스팅한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했던 모던하우스가 입점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주차공간도 정말 많았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어 차량 또한 많았습니다. 굉장하죠?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시작해서 세련된 가구들까지 한 장소에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다양하게 구상해볼 수 있는 정말 놓치면 정말 아쉬운 강력추천! 훌륭한 꿀팁이 되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언제나 친절한 일룸씨

지난번 저의 일룸 서재 포스팅에서 일룸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고 말씀드렸는데, 연희동에 위치한 일룸 서대문점 직원분들도 NICE AND GENTLE, 정말 친절하고 상냥해서 좋았습니다.

(정말 내가 많이 칭찬해~)

브랜드 가구점은 정말 가구는 훌륭한데 어느 지점을 가던지 직원분들이 설명에도 성의가 없고, 태도도 제 상식에 벗어나 저에겐 아쉬운 기억으로 남아있는데요. 반면 일룸 직원분들은 어느 지점에나 질문드리면 사소하더라도 설명에 열정적이시고 항상 이번처럼 좋은 기억이 남게 해주니 좋았습니다.

일룸 연희동 서대문점은 규모가 커서 그런지, 거의 일룸의 모든 책상과 침대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혹시 추후에 일룸 가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데 다양하게 구경하고 싶다면 일룸 서대문점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모션 라운지베드 누구에게 필요할까?

나만의 비밀 아지트

가격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지만 사실 정말 제가 궁금했던 점은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 것 같은데 왜 사람들이 많이 찾을까? 였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일룸 서대문점의 한켠 마치 VVIP 고객만을 위한 비밀 장소처럼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전시공간은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암막 커튼으로 꼼꼼하게 가려져있었습니다.

예약 고객이 아니라면, 사실 전시된 가구를 보기가 힘들기까지 하니 마치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 고객 대우를 받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저 리뷰하는 새신랑이 열정적으로 예약까지해서 보여드리는 실제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전시공간과 정보~! 바로 가시죠! 

 

바쁜 현대인의 스마트한 변화

제가 생각하는 요즘 현대인들의 삶에 변화 중 하나는 휴식과 업무의 경계선이 예전보다 확실히 옅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가령 예전에는 업무는 무조건 사무실, 만남은 대부분 커피숍이었던 문화에서 이제는 카페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분들을 흔하게 찾을 수 있게 된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이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며, 휴식을 위한 공간이었던 "집"이라는 한정적이었던 공간에서 이제는 업무도 함께하는 공간으로 문화적 현상을 뛰어넘어 이제는 우리의 생활이 되었습니다.

현대에 살고 있는 우리의 이러한 삶의 고스란히 반영하듯이 일룸 모션 라운지베드는 "플라세르" 앉히다 라는 모던하지만 고풍스러운 프랑스 단어처럼 특화된 세련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니까 리뷰하는 새신랑이 생각해본 일룸 모션라운지베드가 필요한 사람은 휴식과 업무를 함께하기에 어색함이 없는 "스마트한 현대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세개의 소중한 시간

[#1 비즈니스 시간] 여유로운 집중

일룸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는 이름에 맞게 베드의 각도가 자유롭게 조절됩니다. 그중에서 크게 3가지로 모드를 조절해서 상황에 맞게 빠르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와 마님이 체험한 일룸 모션라운지베드는 2인 구성이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게 되면 왼쪽 모션 라운지베드와 오른쪽 베드의 각도 차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면 왼쪽 베드와 오른쪽 베드의 각도의 차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리모컨을 통해 스마트 모드를 선택하면, 베드의 각도가 더 세워지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1 비즈니스 시간] IT기기의 최적화

일룸 모션 라운지 베드 구성에는 이렇게 멀티 사이드장이 모션라운지 베드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어느 모드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태블릿이나 컴퓨터를 올릴 수 있는 상판이 가장 앞쪽에 놓여 있습니다. 그 뒤로는 핸드폰이나 기타 스마트 기기를 무선 충전할 수 있는 트레이가 USB 포트 2개와 함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가장 뒤쪽에는 과하지 않게 작지만 굉장히 모던한 느낌을 주는 터치식 데스크 램프가 함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머리 톡톡)

 

그리고 이렇게 일룸 멀티 사이드장 아래를 열면 이렇게 간단한 업무에 필요한 서류나 휴식하며 읽을 수 있는 도서도 놓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체험해보면서 나중에 정말 기회가 되면 꼭 사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들었습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아늑한 나만의 아지트 같은 공간이라는 느낌을 계속 받았습니다. 

 

[#2 시네마 타임] 우리 집 영화관

사실 일룸 모션 라운지베드는 영화 감상에 특화된 가구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체험하는 동안 빔프로젝트로 보여주는 미디어에 집중을 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요즘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는 홈 시네마가 인기인데, 유행에 걸맞게 방문 당시 LG 시네빔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일룸에서도 모션라운지베드와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장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2 시네마 타임] 나만의 미니바

영화 감상에 먹거리가 또 빠질 수 없겠죠? 저는 영화관에서는 꼭 팝콘과 버터오징어 그리고 콜라를 주문해서 입장합니다. 영화 감상하며 간식을 먹는 행복은 다른 무언가와 대체할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일룸에서 마치 작정한 듯 고급스러운 미니바를 구성 품목에 올려두었습니다.

제가 본 일룸의 특징 중 하나는 "정말 대충 만들어 내보내는 가구가 없다" 미니바 냉장고 안에 색깔도 굉장히 매력적이게 구성해두었습니다. (취향저격)

 

[#3 무중력 시간] 딥 슬립

일룸의 모션라운지베드나 다른 일룸 모션베드는 이와 같은 리모컨을 이용해서 조절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이 모션라운지베드에는 무중력 모드가 있어 한번 꾹 눌러보았습니다. 

 

업무를 하거나 영화를 보다가 피곤함에 잠이 올 수 있는데 이렇게 무중력 모드를 눌러주면, 정말 마치 침대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묘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시면 오른쪽에 스마트 모드로 되어있는 모션 라운지베드와 다르게 왼쪽에는 안락하게 누울 수 있는 무중력 모드로 각도가 조절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아보지 않나요?

 

그나저나 어디에 둬야 될까?

저희 집 마님과 제가 생각한 일룸의 모션라운지베드의 가장 적합한 위치는 "작은 방"이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사실 이런 침대를 거실에 두기에는 손님이 왔을 때 난감하기 때문입니다. 또 안방에 모션라운지베드를 놓자니 정작 잠을 잘 침대가 놓을 공간이 없어지게 되기 때문에 "손님방 또는 작은 방"이 적합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니까 작은 방에 우리만의 시네마를 만들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훌륭한 가구가 되어주겠죠?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가격정보

모두 따로따로~!

제가 보여드린 일룸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는 모두 여러 가지 구성 상품들을 하나의 체험 공간을 위해 디피된 것인데요. 그래서 만약 구입하시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가격 구성이 될 수 있겠습니다. 해당 정보는 제가 방문 당시 받았던 견적을 바탕으로 말씀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견적은 꼭 직접 일룸에 방문하셔서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견적을 전문가분께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절대 후회 없는 정보~!

 
가구 모듈 사이즈 (*가로 세로) 오차 있음 컬러 옵션 예상 소비자 가격
모션 라운지베드 830 X 1930 클라우드/블루피콕 200만원대 (Each)
 멀티 사이드장 306 X 802 (H: 572) 카디즈 오크 60만원대 (Each)
 미니바 423 X 542 (H: 558.5) 카디즈 오크 80만원대 (Each)
ㄱ자 파티션 1208 X 975.5 (H: 937) 클라우드/블루피콕 50만원대 (Eech)
ㅡ자 파티션 W: 1208 클라우드/블루피콕 30만원대 (Each)

해당 견적의 가격은 출시 이후 달라질 수 있으며, 사이즈 역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새신랑의 중요한 TMI

디테일한 정보도 챙겨가세요

일룸 모션라운지베드에서 파티션과 베드는 총 2가지 컬러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늑하고 부드러운 아이보리 색감의 클라우드와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준다는 블루 피콕입니다. 여기서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는 색상을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해당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는 기간과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제가 설명 듣기로는 블루 피콕이 좀 더 가격이 있고, 질감에서도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블루피콕은 고급 "몽떼벨로" 가죽을 사용했으며, 클라우드는 내구성이 좋다고 알려진 "마스트로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꼭 물어봐

일룸 모션라운지 베드는 제가 갔을 때만 해도 이렇게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LG시네빔을 주기도 하고, 체험만 해도 담요나 디퓨저를 주기도 하는 등 높은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었습니다. 그러니 꼭 혹시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어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을 끝내며 최종평가

사실 지금도 저의 서재를 모두 일룸 가구로 사용하고 있지만 정말이지 일룸 가구는 한마디로 표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일룸 가구는 흠이 없다"

 

사실 가격만 좀 아쉬울 뿐이지, 또 그만큼 친환경 소재와 튼튼하고 좋은 목재를 사용해 만들어주니 할 말이 없습니다. 또 직원분들도 사무적이지도 않고 매번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니 정말"흠잡고 싶어도 정말 매력적인 가구 브랜드다"라고 마치 일룸에서 고용된 사람처럼 최종 평가를 마칩니다. (언제쯤 나에게 협찬이란게 올까요? 일룸씨?)

 

남자의 로망 일룸 케플러 서재

"여자에게 화장대가 있다면 남자에게는 서재가 있다" 신혼집 계약을 마치면서 저는 가장 먼저 서재를 어떻게 꾸밀지 오랜기간 고심했습니다. 남자의 로망인 서재는 아주 중요한 공간이었습니

bridegroom.tistory.com

정말 예전에는 집안의 공간을 꾸미기 위해 이렇게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에 거부감이 들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처럼 집안에서의 활동들이 중요해지면서 어떻게 보면 집안의 특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은 가족을 위한 좋은 투자라는 생각도 들게 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비록 아직 구입할 여건이 조성되진 않았지만 정말 언젠간 구매하고 말겠다고 다짐하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이었던 일룸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

이것으로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누구에게 필요할까? #가격정보,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생생한 오프라인 체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번 주도 좋은 한주 되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함과 평온함이 머물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